본문 바로가기
비욘드트래블/호주여행(브리즈번)

호주여행 브리즈번 숙소 추천 #메리톤 스위트 허쉘 스트리트 강추(로마스트리트역 바로 앞)

by 찐데일리 2019. 11. 10.
반응형

"
메리톤 스위트
허쉘 스트리트
"

브리즈번 호텔을 검색하다가 우연히 찾게 된 메리톤 스위트 허쉘 스트리트
공항에서 기차로 5정거장(?) 정도며, 로마스트리트에 위치해 있고, 역전과 매우 가까웠어요.

 

로마 스트리트에 도착하고 조금 걷다보면 캥거루 동상이 보이는데 '아~호주에 도착했구나'라는 느낌이 왔어요. 좀 허접해 보이지만 ^^;

 

호주는 횡단보도가 이상했어요. 바닥에 빗금이 쳐 지지 않고 그냥 두 줄로만 그어져 있죠.
신호가 바뀌지 않을 경우 신호등 옆에 버튼을 눌러주면 잠시 뒤에 신호가 바뀌는 것도 신기했어요.

 

저 높은 빌딩이 "메리톤 스위트 허쉘 스트리트"예요.
새벽 도착 비행기인 경우 얼리체크인 혹은 캐리어를 맡겨야 하는 상황이 있는데 호텔에서 간단히 예약번호만 주면 맡겨줘요.
저는 얼리체크인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룸서비스 때문에.

 

리프트를 타려면 단말기 아래에 카드를 되면 자동으로 문이 열려요.

 

와~정말 환상적인 룸이었어요.
브리즈번 강이 보이는 리버뷰인데 거의 꼭대기층이라 그런지 한눈에 보였어요.

거실은 이런 모습이구요.

 

방은 2갠데 뷰가 너무 좋았어요.

 

화장실도 2개고, 한쪽에만 욕조가 있어요. 아 그리고 칫솔,치약 이런게 없던게 기억나요.
삼푸,린스 뭐 그런건 있는데... 일회용 면도기도 없어서 리셉션에서 달라 그랬어요. 이게 좀 흠이라면 흠...

 

부엌은 이런 모습이구요. 각종 도구(?) 들이 갖춰 있으니 마트에서 사서 해 드시면 될 거예요.
저는 호주산 고기를 많이 해 먹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밖에서 먹게되면 너무 비싸거든요. ^^

 

세탁기와 건조기예요. 세탁기는 통돌이더라구요. 그래도 쓸만해요. 

 

다시 거실로 오면 저런 풍경.. 아 너무 좋았어요.
브리즈번 메리톤 스위트 허쉘 스트리트 강추합니다. 진짜루~

https://youtu.be/f3AvqL7Yom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