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욘드트래블/체코여행(프라하)

[체코 프라하 이야기] 현지인과 일본관광객이 많이 찾는 곳으로 한국인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맛집, 김치레스토랑(kimchi resturant)

by 찐데일리 2016. 2. 22.
반응형


프라하 여행 중, 잊을 수 없는 맛!! 김치레스토랑!!

언뜻보기에는 평범해 보이는 문구지만 맛은 확연히 다르다는 거...


주인분이 한국분이신데 한국어,일본어,체코어,영어 등등 다국어를 하셔서 놀라웠어요.

특히 이곳은 현지분이나 일본인이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김치 레스토랑은 타블로그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 호텔에서 조금 멀어서 갈까말까 고민이 많았어요.

그래도 아침마다 고기,빵만 잔뜩 먹고 그래선지 한국식당이 생각나는건 어쩔 수 없더라구요. ^^:


 김치레스토랑 위치 


김치 레스토랑은 트램 22번, 57번을 타고 Malý Břevnov 정류장에 내리시면 돼요.

그럼 바로 보이실거예요.


저같은 경우에는 핸폰이 맛이가서...다른 역에 내리고...또 찾고를 반복하다 현지 사람에게 물어봤어요.

김치레스토랑 어디있냐고?

다행히 친철하게 역 이름을 알려주고, 몇 정거장 가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약도를 그려주면서 말이죠.

(그분 영어가 조금 서툴러서 민망해 하는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어찌됐든 여기가 김치레스토랑입니다.




레스토랑 안 전경입니다.




제육볶음인데 진짜 따봉~~입니다.



요건 셀러드...제가 야채 많이 먹고싶다고 하니까 푸짐하게 주셨어요.



이건 비빔밥..먹느라 정신이 없었죠.



요건 짜장밥과 국. 추운날에 가서 그런지 국도 일품이었어요.



맛을 종합하자면 별5개에 5개입니다.

다른 한인식당도 맛을 봤지만 이곳만한 곳은 없는 거 같아요.


아참! 주인줌마가 우리가 한국인 거 알고 얘한테 빼빼로 선물로 줬는데

해외에서 빼빼로 받는것도 참 이례적이죠? ^^


다시 가고 싶은 김치레스토랑 편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